한국교통장애인협회 봉화군지회, 2021년도 경북척수장애인협회 연계 ‘보장구 수리사업’ 실시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알림마당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

한국교통장애인협회 봉화군지회, 2021년도 경북척수장애인협회 연계 ‘보장구 수리사업’ 실시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한국교통장애인협회 봉화군지회(지회장 윤일규)는 지난 23일 봉화군장애인복지센터 앞 주차장에서 한국척수장애인협회 경상북도협회와 연계해 2021년도 보장구 순회수리 사업을 진행했다.

전문적인 보장구수리 업체가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들이 전문기사에게 보장구수리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노후 되어 사고의 위험이 있는 전동스쿠터 및 휠체어를 사용하고 있는 장애인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한국척수장애인협회 경상북도협회와 연계를 통해 무료로 보장구를 수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보장구 수리서비스를 제공받은 장애인들은 보장구의 고장은 잦으나 수리의 기회가 많지 않아 불편하다고 하며, 이러한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일규지회장은 “장애인들이 보장구의 고장으로 인해 불편함이 없도록 다방면으로 알아보고 지원, 장애인들의 보행권 확보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 Comments
제목